아웃도어 생활을 위한 궁극의 가이드

야외 생활 공간은 정당한 이유로 빠르게 많은 가정에서 인기 있는 기능이 되었습니다. 아늑한 좌석 공간과 넓은 모임 공간을 모두 제공하는 야외 거실은 휴식과 손님 접대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야외 공간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요구 사항, 선호하는 스타일 및 예산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공간은 무엇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까? 파티를 열거나 식사를 준비하거나 단순히 가족 및 친구들과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십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나면 어떤 유형의 디자인 옵션이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공간을 어떻게 꾸밀지 계획할 차례입니다. 먼저 가구를 선택한 다음 비전을 반영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간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식물이나 조명 악센트와 같은 추가 요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야외 공간 사용 방법을 이해한 후 다음 단계는 스타일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박한 매력에서 고급스러운 마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재료에서 영감을 얻어 집에 진정으로 개인적인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디자인 옵션을 선택하든 야외 공간은 자주 사용되므로 편안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기능적이어야 합니다.

귀하의 공간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충분히 감상할 수 있는 이상적인 크기와 모양이어야 하며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야외 생활 공간의 크기에 따라 구매할 가구 종류가 결정됩니다. 한 번에 많은 손님을 앉힐 계획이라면 모든 사람이 쉽게 앉을 수 있는 큰 좌석에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가구 조각은 좁은 공간에 더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야외 좌석에 대한 몇 가지 옵션에는 소파, 의자, 긴 의자 및 해먹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야외용 가구를 구입할 때 개인 스타일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후회할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야외 공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구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다른 야외 공간을 방문하고 다양한 가구 목록을 검색하여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거기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때 가장 좋은 가격으로 쇼핑하십시오.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어떤 유형의 가구가 있는지 살펴보세요. 또한 친구와 가족에게 좋아하는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야외 공간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게 되면 재미가 시작됩니다. 휴식과 야외 활동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한 비전과 일치하는 색상, 디자인 및 가구를 선택하십시오.

스타일이나 예산에 관계없이 이 책에는 뒷마당을 매력적인 휴식처로 바꾸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경 프로젝트, 데크 시공 및 잔디 관리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제공하는 이 안내서는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공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